사랑하는 스승님과 수프림 마스터 TV 팀께, 저는 여러분과 몇 가지 체험을 나누고 싶어요.
수프림 마스터 TV가 재개국한 첫날과 첫 주에 저는 TV 화면에서 매우 강하면서도 부드럽고 따뜻한 에너지와 빛이 발산되는 것을 아주 분명하게 느꼈어요. 주의 깊게 시청하는 동안 축복의 힘은 더욱 강해졌고 저는 더 많이 받을 수 있었지요. 제가 받은 내면의 힘이 수프림 마스터 TV를 보는 진짜 중요한 목적일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그 이후, 저는 재개국이 아주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어요. 제 임무는 최대한 많이 수프림 마스터 TV를 틀어 놓고 스승님의 에너지가 전달되고 전파되도록 돕는 것이죠. 저는 컴퓨터로 일하느라 TV 화면을 볼 수 없는 상황에서도 인터넷을 통해 스승님의 빛이 제게 전달되는 것을 감지하고 볼 수 있었어요.
빛이 인터넷이나 공기 중에 퍼지는 동안 그 빛은 인터넷의 다른 세속적 정보를 정화하고 안정된 힘을 생성해요. 더 많은 사람이 시청할수록 빛은 더 많은 중생에게 그늘을 드리우는 가지 많은 나무처럼 더 커져갑니다.
여러 대륙에 위성이 설치되면서 명상 중에 저는 빛이 위성을 통과해 지구 주변에 보호망을 형성하는 것을 봅니다. 위성이 새로 설치될 때마다 보호망이 강화되지요.
우리가 매일 저녁 함께 명상할 때, 우리는 또한 이 나무, 이 빛의 그물에 물을 주며 보호망을 더 밝고 강하며 안정적으로 만들도록 돕습니다.
외계의 존재들, 특히 스승님이 이전에 도왔거나 머물렀던 행성과 왕국에 있는 존재들은 수프림 마스터 TV를 매우 좋아해요. 그들은 방송을 정말 좋아하고 때때로 저는 그들이 우리 지구인보다 수프림 마스터 TV에 더 많은 관심을 갖는다고 느껴요.
그들은 모두 빛의 아름다움을 찬양해요. 빛을 『보는 것』은 그들을 매우 들뜨게 만들어요. 그들은 스승님이 전에 그들을 도왔듯이 지구를 돕는 것에 대해 스승님께 감사해요.
그들은 진심으로 스승님의 가르침을 따르고 항상 내면에 집중해요. 그들은 지구에 육신으로 나타날 수는 없지만 자신들의 빛을 빛의 망에 입력하고 지구의 상승을 도와 스승님께 보답합니다. 그때, 그 빛의 망은 온 우주로 확장됩니다.
그들은 말했어요. 『우리는 당신을 홀로 두지 않을 거예요. 당신이 어려운 상황에 처하더라도 우리를 잊지 마세요. 과거와 현재, 미래에 당신이 우리를 도왔던 것처럼 우리는 당신을 돕고 지지할 거예요. 우리는 하나예요, 혼자 싸우게 두지 않을 게요. 당신은 영원한 스승님이에요. 우리는 당신을 사랑해요!』
그 후, 스승님께서 외계의 존재들도 수프림 마스터 TV를 즐겨 본다고 말씀하셨을 때 저는 제가 받은 메시지를 더욱 확신할 수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수프림 마스터 TV 팀에게 제 존경과 감사를 표합니다. 일상의 일 때문에 우리의 사명이 얼마나 중요한지 잊어버릴 때가 많아요. 지칠 때면, 여러분의 일을 매우 소중히 여기고 여러분의 헌신에 정말 감사하며, 여러분과 함께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세속에서 지금도 분투하고 있는 수많은 이들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 주세요.
우리의 일은 여러분과 스승님과 함께하는 것이며 최선을 다해 수프림 마스터 TV를 틀어 놓아서 나무가 점점 더 크게 자라고 그 빛이 점점 더 밝아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빛이고 그것이 우리의 유일한 정체성이니까요.
제 반려 토끼 프랑수아의 사진을 첨부합니다. 그는 모두에게 행복하고 상서로운 계묘년이 되길 기원하며 사랑을 전하고 싶어해요! 대만(포모사)에서 친인 올림.
직관적인 친인 님,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이 지구와 다른 행성 모든 시청자의 에너지에 미치는 영향을 알려주는 멋진 메시지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이 세상을 구원하시고 지구와 전 우주의 모든 존재를 고양하시는 스승님의 고귀한 사명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우리의 큰 특권이지요. 아낌없는 격려의 글을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과 활기찬 대만(포모사) 국민들이 부처님의 은총으로 고양되길 기원합니다. 수프림 마스터 TV 팀.
추신. 스승님께서 답신을 주셨습니다: 『다정한 친인, 고양하는 메시지를 보내줘서 정말 고마워요. 여러 번, 나는 인간이 심하게 고통을 겪고 있으며 대부분 비건 세상, 세계 평화의 길을 무시하는 것 같아서 너무 슬프게 느껴져요. 그래서 당신의 격려와 사랑이 고마워요. 나는 이 세상이 구원받고 많은 영혼이 고양될 수 있도록 끝까지 싸울 거예요. 지구가 비건 낙원으로 변화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함께 기도하고 명상하며 다른 이들도 그렇게 하도록 격려해 주세요. 당신과 지혜로운 대만(포모사) 사람들이 깨달음의 지복을 체험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