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의 준웨이 님이 보내주신 마음의 편지입니다:
가장 사랑하는 스승님께, 스승님께서 저희가 기다리던 부처시며, 메시아라는 사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년, 저는 뉴랜드 아쉬람의 선에서 스승님과 함께할 수 있는 영광을 누렸고, 제가 항상 소중히 간직할 순간들을 허락해주셨습니다. 연단에 있을 때, 스승님께서 황금빛 빛의 바다에 합쳐지셨지만, 여전히 옥체의 윤곽을 부분적으로 유지하고 계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조명 때문이라고 생각하며 눈을 비벼도 보았지만, 스승님께서는 여전히 그 모습이셨고, 순금 빛의 광채가 스승님의 옥체 모든 곳을 비추며 빛나고 있었습니다. 2024년 7월 7일, 스승님께서 미륵불이심을 밝히시기 전까지는, 스승님을 부처님이라고 생각했지만 확신할 수는 없었는데, 진정한 모습을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이 시기에 없으시면 안 될 스승님께서 상처받으시는 모습을 볼 때마다 마음이 아픕니다. 스승님께서 계속 살아가시는 데 있어 육체적, 정서적, 심리적, 영적으로 모든 것이 충만하시길 바라며, 스승님의 완전한 쾌유를 소망합니다. 저희가 종종 잊어도, 스승님께선 항상 함께하시며 내면의 체험으로 오셔서 모든 위협으로부터 저희를 안전하게 보호해주십니다. 저희 각자가 스승님을 위해 당신께서 저희에게 주신 것의 일부라도 돌려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영원한 우정과 조건 없는 사랑이 진정으로 무엇을 뜻하는지 알려주시고 모범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최고의 친구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단지 스승님께서 혼자가 아니심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저희는 비건 세상과 세계 평화가 이루어지고 모든 존재가 해방될 때까지, 저희에게 부여된 모든 작은 능력과 기회를 활용해 마지막 순간까지 어둠과 싸울 것입니다. 스승님께서 저희 모두가 신의 좋은 도구가 되길 바라시는 것처럼, 저희는 그것을 목표로 삼아, 모든 역경에 맞설 것입니다. 전능한 신, 모든 영광스러운 별과 천국의 지원으로, 스승님께서 과거 모든 화신을 합한 가장 큰 힘으로 거듭나시어, 그 어느 때보다도 강해지시길 소망합니다. 스승님의 평화를 위한 이번 사명에 성공을 빌며! 스승님의 장수를 소망합니다! 싱가포르에서, 제자 준웨이 올림.
진심 어린 준웨이 님, 이 다정한 편지에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스승님께서 보내주신 메시지를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신념의 준웨이, 당신의 놀라운 내적 비전을 공유해줘서 고마워요. 그건 신의 은총 하에 당신이 순수한 마음으로 신실하게 수행을 한 결과이죠. 우주의 모든 강력하고 위대한 힘을 활용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되며, 당신의 다정한 응원 고마워요. 모든 것은 신의 뜻에 따르는 것이죠. 우리 모두는 사람들이 진정한 불성을 깨우치도록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하며, 열린 마음으로 해야 해요. 우주의 지혜로 당신과 분별 있는 싱가포르 사람들이 해탈을 향한 빛나는 영혼의 부름을 들을 수 있길 바라요. 영원한 사랑을 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