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 2020년 12월 12일 토요일, 우리가 가장 사랑하는 칭하이 무상사께서 자애롭게도 포모사로도 알려진 대만의 뉴랜드 아쉬람에 있는 우리 협회원들에게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여전히 세상을 위해 집중 명상을 하고 계신 스승님은 팬데믹에 대한 지속적 우려를 표명하시며 사랑과 위안의 말씀과 함께 세심한 조언도 전하셨습니다.
Master: 다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스승님) 미안해요. 내가 늘 같은 장소에 있질 않아요. 일 때문에, 다른 일들 때문에 그리고 영적 수행 때문에요. 그래서 늘 직접 연락하거나 대화를 나누지는 못해요. 그저 모두에게 조심하라고 말하고 싶었어요. 자신과 타인을 돌보세요. 예전처럼요. (네) 비록 지금 백신에 대한 좋은 소식이 들려도 이 백신이 우릴 얼마나 보호해줄지는 몰라요. 95%라고 해요. 95%라는 뜻은 만약 100명이 백신을 맞으면 그중 95명은 아마도 걸리지 않는다는 뜻이죠. 하지만 다섯 명은 걸릴 수가 있다는 거예요. 완전히 안전한 건 아니에요. 그러니 외출할 때 여전히 자신을 보호해야 해요. 내 말은 마스크를 쓰고 고글을 쓰라는 거예요. 혹은 페이스쉴드를 쓰면 더 좋아요. 알겠죠? (네) 또한 전신을 옷으로 완전히 감싸야 해요. 장갑도 끼고요. 몸을 많이 가릴수록 더 좋아요. 모자도 쓰세요. (네) 그리고 집에 돌아오면 즉시 뜨거운 물로 샤워하세요. 옷을 갈아입고 옷도 뜨거운 물에 세탁하세요. 혹은 건조기에 돌리세요. 알겠죠? (네)
지금 팬데믹이 세계적으로 급속도로 퍼지고 있어요. 다 말할 수도 없죠. 그러니 다들 자신을 보호해야 해요. 알겠죠? (네) 또한 가능한 한 명상을 많이 하세요. 많이 할수록 좋아요. 자신을 보호하고 세상을 보호하기 위해서요. 우린 좋은 에너지장으로 세상을 보호합니다. 이 말밖에 할 수 없어요.
또한 비록 지금 백신이 나왔지만 백 퍼센트 보증된 건 아니에요. 백신의 효과가 얼마나 갈지도 모르고 있죠. 아직 확인되지 않았어요. 백신마다 차이가 있고요. 예를 들면 하나는 화이자 백신인데 이건 두 번 맞아야 해요. 한 번 맞은 후, 3주 뒤에 두 번째 접종을 해야 하죠. 모데나 같은 다른 백신은 예를 들면 두 번째 접종을 4주 뒤에 맞아야 해요. 그리고 첫 번째와 두 번째 접종 사이에는 감염되지 않을 거라는 보장이 없죠. 그러니 백신을 맞든 맞지 않든 외출할 때는 여전히 자신을 보호해야 해요. 마스크와 페이스 쉴드를 쓰고요, 알겠죠? (네) 그편이 더 안전합니다. 오직 여러분을 위해 많은 얘길 하는 거예요. 세상이 나아지고 있질 않기에 강조하는 겁니다. 이 질병은 아직 사라지지 않았어요. 감염자의 수가 여전히 치솟고 있어요. 이 전염병으로 사망한 사람들 수치도 아직 증가하고 있고요. 몸조심해야 합니다. 알겠죠?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승님)
여러분 정말 사랑해요. (사랑합니다, 스승님)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해요. 명상해줘서 고마워요. 명상은 자신을 보호하고 세상을 돕습니다. 난 영원히 여러분과 함께하고 늘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스승님) 우린 항상 함께 있어요. (네) 그걸 잊지 말아요. 두려워 말아요. (그러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스승님)
내가 지내는 곳에서는 사람들과 연락하거나 화상회의를 하는 게 늘 편리하진 않아요.
이렇게 휴대폰을 사용할 수밖에 없어요. 전기가 없어서 그것마저 작동이 안 될 때도 있어요. 알겠어요? (네) 시간도 매우 한정적이고 아주 시급합니다. 내가 세상을 위해, 비건 세상과 세계 평화를 위해 명상하기에도 빠듯합니다. 우리가 비건이 되지 않으면 세계 평화가 영구적이지 않을 거예요. 비건이 되어야만 평화가 오래 지속될 겁니다. (네) 내가 계속해서 명상하지 않으면 너무 늦을 거예요. (네. 감사합니다, 스승님) 미안해요. 여러분을 보러 가거나 언제든 직통으로 연락할 수가 없어서요. 하지만 우린 함께 있어요. 내면으로 소통하죠. (네) 마음으로 연결되어 있어요. 그러니 서로 떨어져 있다고 걱정하지 말아요. (네) (알겠습니다) 현재는 내 개들도 못 봐요. 그러니 부디 날 용서해요. 알았죠? (알겠습니다)
여러분을 정말 사랑해요. 영원히 사랑할 겁니다. (감사합니다, 스승님 저도 스승님을 사랑합니다) 여러분은 내가 늘 돌보죠. 하지만 돌볼 사람이 아무도 없는 세상 사람들도 중요합니다. 온 세상이 좋지 못하면 여러분의 친척과 친구들, 그리고 여러분의 삶도 좋지 못할 겁니다. 삶이 편안치 않을 거예요. 그러니 같이 열심히 일해요. 알겠죠? (알겠습니다)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 혹은 여러분 입문자들 말고도 내가 돌봐야 할 게 많아요. 난 정말로 너무 바쁩니다. 때론 나 자신을 생각할 시간조차 없습니다. 때로는 병이나 통증에 신경 쓸 시간도 없습니다. 그러면 몸이 명상을 통해 좋아질 방법을 찾습니다. 이 몸이 회복할 방법을 찾는 거예요. 때로는 느리고 때로는 빠르죠. 상황에 따라서요.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하고 깨달았으면 좋겠어요. 점점 더 깨닫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승님) (몸조심하세요, 스승님) 이 세상이 더욱 좋아지길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스승님) 그리고 모든 이가 어서 비건이 되어 이 지구와 이 세상을 보호할 수 있길 바랍니다. 세상의 평화를 지속시키기 위해서요. (네) 바로 이것이죠. (네. 감사합니다, 스승님)
또 봐요. 다음에 얘기해요. 사랑, 사랑, 사랑해요. (사랑합니다, 스승님) 신의 축복을 빌어요. 부처님 축복을 빌어요.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성현의 축복을 빕니다. 그리고 여러분을 사랑해요. 영원히 사랑해요(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스승님)
Host: 이 불안정한 시기에 세상에 빛과 사랑을 전하기 위해 스승님의 귀한 시간을 내어 주신 가장 자애로운 스승님께 사랑과 감사를 드립니다. 당신의 자비롭고 자애로운 광채가 이 지구상의 모든 존재에게 빛을 비추어 평화와 사랑이 계속 자라나서 꽃을 피우고 종국에는 이 지구가 비건 지상천국이 될 것임을 알기에 저희의 마음은 감격스럽고 높이 고양됩니다. 스승님의 모든 꿈이 이루어지길 기도하며 가장 높은 천국에서 스승님을 영원토록 지지하고 보호하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