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0월 3일은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 5년의 이정표입니다. 지금까지 우리 채널은 1826일, 262주 연중무휴로 계속 방송되고 있습니다. 매일 전 세계 뉴스를 전하며 칭하이 무상사와 다른 깨달은 스승들의 영적 가르침, 우리 행성에 대한 오래된 예언 시리즈, 현대 기술, 세계 문화, 예술, 건강한 비건 생활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룬 7300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방송했습니다.
우리의 방송 시스템은 소수의 온라인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플랫폼, 앱에서 여러 위성 및 케이블 TV 채널 등 전 세계적으로 확장되어 언제 어디서나 거의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인류는 전염병, 기후 변화, 시민 불안,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부당한 전쟁으로 인한 임박한 위험에 직면했습니다. 칭하이 무상사께서는 당대의 긴급한 문제에 대해 세상 사람들과 지도자들에게 시기적절한 통찰력과 조언을 전하는 플라인 뉴스 방송을 통해 치유 효과가 있는 강력한 긍정의 등불을 수프림 마스터 TV에서 자주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날 믿으세요. 이 일은 아주 강력해요. 여러분은 온 세상을 돕고 이 세상뿐 아니라 천국들과 낮은 천국들, 지옥도 돕고 있어요. 모든 동물 주민들도 여러분에게 감사하고 지옥 사람들, 천국들도 여러분에게 고마워해요. 비록 여러분 모두가 그걸 보는 건 아니지만요”
“우리 텔레비전은 아주 마음에 와닿죠, 진실되고 다채롭고 아름답죠. 아주 유용하고 유익하고요. (네, 스승님) 그러니 누구든 시청한다면 자신에게 아주 크게 이바지하는 거예요. 더 박식해지는 것 외에도 그들 자신에게 이로운 축복을 받게 돼죠” “알아보니 30억 명이 시청했다고 해요. 대략적으로요… 30억 명이에요. 세계 인구의 거의 절반이죠. 내면으로 알아본 거죠. 내면으로요”
“수프림 마스터 TV를 도움으로써 전 세계에 진실하고 공정한 참된 뉴스와 진정한 견해가 방송되게 하니까요. 영리도, 명성도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요. 우리가 이러는 건 세상을 돕고 싶어서죠. 공정한 뉴스도 있어야죠, 가짜 뉴스나 이득을 위해서 하는 선전홍보 대신에요”
“여러분의 일, 우리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 일을 하면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과 동물 주민들을 구하고, 적어도 고양할지 상상해 보세요. 최소한 그들의 영혼은 전보다 조금 더 고양됐어요. 또한 수많은 동물 주민이 끔찍한 잔혹 행위에서 구원됐죠. 아마 전쟁도 최소화되거나 사라질 겁니다. 그 모든 걸 상상하며 여러분이 기여할 수 있단 점에 기뻐하세요. 신의 사랑을 전합니다. 나의 사랑도 보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