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 싱크탱크는 2018년 동물 자유를 위한 광범위한 운동을 구축하는 데 사회운동론을 적용하고자 한 다니엘 씨 그리고 그녀와 뜻을 함께한 친구들이 결성했습니다. 2019년 5월, 애니멀 싱크탱크는 멸종저항과의 협업을 목표로 동물혁명(AR)을 설립했습니다. 동물혁명은 동물주민의 착취를 완전히 끝낼 「식물 기반 식품 체계」의 도입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칭하이 무상사(비건)께서는 동물혁명과 멸종저항 두 단체에 각각 빛나는 세계상 자비 및 용기 부문과 미화 5만 달러를 겸허히 수여하셨습니다.
“두 가지를 요구합니다. 첫째 영국 정부는 식물 기반 식품 체계로의 긴급하고 즉각적인 전환의 일환으로 축산업 및 어업 공동체가 축산업과 어업에서 멀어질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합니다. 둘째 영국 정부는 야생동물 복원과 탄소배출 감축에 관한 보다 광범위한 프로그램의 하나로 확보된 육지와 바다의 복원을 약속하길 바랍니다.”
2022년 9월 1일 동물혁명은 소비자들에게 경고합니다. “현재 정부는 축산업과 어업에 수십억 파운드에 달하는 보조금을 지급합니다." 이러한 정부의 무관심은 동물혁명의 행동 지향적인 접근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는 비폭력 행동을 초래했죠.
2022년 9월 3일, 동물혁명 시위자들은 영국의 사우샘프턴과 버밍엄, 맨체스터의 식료품점에 들어갔습니다. 이 평화로운 시위자들은 유제품과 동물주민 육류 통로에 앉아서 『식물 기반 미래』와 『땅을 복원하라』는 팻말을 들고 있었습니다.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서 그들은 직접 행동을 취할 만큼 충분히 준비가 되어있고 용감합니다. 그들은 이런 행동을 가볍게 여기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지 모르는 결과를 충분히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