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 팀원들이 편안하고 건강하게 지내는지 염려하시는 마음에서 2021년 1월 30일, 사랑하는 칭하이 무상사께서는 우리 세상을 위한 집중 명상 안거 도중 귀한 시간을 내시어 모든 팀원이 겨울 동안 따뜻하게 잘 지내는지 확인차 전화를 하셨습니다. 전화 통화 도중 스승님은 코로나19 사태에 대한 질문에 답해주시며 변종 확산 및 다른 주제들에 대해 자애롭게 답해주셨습니다.
전에 여러 차례 말했죠. 최소 두 번은 말했어요. 무증상자들이 있다고요. (네) 코로나19 바이러스를 보유했지만 겉으론 보이지 않죠. 증상이 없으니 그들이 모르는 겁니다. 이 바이러스가 그들의 체계를, 그들의 몸을 공격하지 않으니까요. 하지만 그들 보균자들은 최장 70일간 전파시킬 수 있어요. 보유한 채로 다니죠. 얼마나 많은 사람이 감염되겠어요. (네, 스승님) 70일 동안에요.
그러니 내가 말하건대, 정말 심각하게 자신을 보호해야 합니다. 자신을 보호하세요. 정부 지침을 따르고 외출할 때나 집에 돌아왔을 때, 내가 알려준 실천 방안을 따르세요. (네, 스승님) 내가 계속 이걸 말하니 지겨울지도 모르죠. 스승이 매번 같은 말만 한다면서요.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해요. 이제 왜인지 알겠죠. 이젠 알겠죠. (네, 스승님) 특히 이 새 변종은 더해요. 남아프리카와 영국에서 온 변종 말이죠. 이제 사방에 다 있어요. 세계 곳곳에 이미 퍼져있죠. 이 변종 말이에요. 어떻게 갔는지도 모르게 이미 가 있어요. 저절로 변이했는지도 모르죠. (네, 스승님) 그래서 예를 들자면, 영국 정부도 온 사방에 광고문을 게시했어요. 이 변종의 확산 속도가 매우 빠르니 집에 있으라고요.
이 새 변종은 아주 빨리 퍼집니다. 기존의 것보다 70, 80% 빨라요. 그게 가장 무서운 점이죠. 도처에서 사람들이 숨이 막혀서 힘들어해요.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자살하기도 해요. 어떤 아이들은 견디지 못하고 죽기도 합니다. 자살하기도 하죠. 모든 사람에게 끝없는 고통을 줍니다.
고기만 포기하면 상황이 즉시 변하고 바로 좋아질 거예요. 그런데도 하지 않죠. 맙소사, 천국은 돕고 싶어해요. 하지만 도와줄 수 있는 조건이 갖춰져야 합니다. 우리가 만들지 않고 있죠. 우리에겐 천국에 동조할 어떤 조건이라도 만들어 낼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네, 스승님) 그러면 우리도 천국과 하나되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죠. 지상천국도 이룰 수 있어요.
HOST: 가장 자애로운 스승님, 특히 코로나바이러스 새 변종이 나타난 지금 우리의 건강을 지키는 자비롭고 지혜로운 조언을 주시고 이 팬데믹을 끝낼 가장 중요한 해결책이 비건 식단임을 세상에 끊임없이 상기해주시는 스승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희도 스승님과 함께 비건 세상이 하루속히 이루어지길 기도하며 인류와 동물, 공동거주자를 무한히 축복하시는 스승님의 보살핌에 영원히 감사드립니다. 스승님께 늘 가장 높은 천국의 가호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