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유레인)에서 온 칭하이 무상사 국제협회의 최신 구호소식입니다...
러시아의 잔혹한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유레인) 분쟁이 1년 넘게 지속되자 사랑하는 칭하이 무상사께서 순수한 우크라이나(유레인) 국민을 잊지 않으셨습니다. 스승님께서 지속적인 기도와 지원 및 도움이 필요한 자에게 겸손한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십니다.
다음은 2022년 12월, 우크라이나(유레인)에서 우리 협회 회원의 구조 활동 최신 보고입니다. 이 활동은 3명의 장기간 현지 조력자인 드미트로 빌렌추크 씨와 마리아 바슈크(비건) 씨, 알렉산더 쿨라코프 씨와 함께했습니다.
헤르손 구호 활동
최근 해방된 헤르손 인근 세 지역에 가족용 구호 박스 1천 개를 배달하였으며 수개월의 공격으로부터 막 복구가 시작된 지역입니다. 우선 루마니아에서 구호 물품 1트럭을 보냈고 타이의 우리 협회 회원이 기부한 22톤의 비건 음식을 실은 트럭이 뒤를 이어 보냈습니다. 이 물품에는 다양한 캔 음식과 함께 해바라기유, 쌀, 메밀과 시리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건 음식과 물품은 1천 개의 가족 크기로 다시 포장되었습니다. 꾸러미마다 고양하는 스승님의 『사랑이 유일한 해결책이다』 우크라이나어(유레인어) 책과 함께 비건 아동 책 『손, 발 또는 발굽』과 비건 ABC 색칠 공부 책이 들어있습니다. 박스 겉면에는 “SupremeMasterTV.com,” 그리고 수취인이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QR 코드가 적혀있습니다. 1천 개의 꾸러미 중 2백 개는 조력자들이 수 시간 동안 아주 위험한 도로를 운전해서 헤르손 외곽 마을에 전달하였습니다. 3백 개의 구호 꾸러미는 헤르손 중심부의 난민 센터로 보내졌고 나머지 5백 개는 드니프로강 너머의 공격에 취약한 곳으로 남아있는 헤르손 오스트리브 지역의 주민들이 감사를 표하며 받았습니다. 우크라이나를 도와주신 국제 조력자이신 칭하이 무상사 국제협회에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헤르손 난민 센터에서 감사를 보냈습니다. 시민들이 감사를 보냅니다.
르비우 구호 활동
르비우 서쪽 도시에 비건 음식, 위생용품과 『사랑이 유일한 해결책이다』 우크라이나어 (유레인어) 책과 비건 아동책과 비건 간식을 포함한 구호 꾸러미 물품을 현지에서 구매해서 포장했습니다. 총 34개의 꾸러미가 홀로 자녀를 돌보는 어머니들이 대부분인 난민 가족에게 전달되었습니다. 하르키우의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학생이 학업을 계속하도록 노트북을 전달했습니다.
이바노프랑키브스크 구호 활동
보로크타의 스메리차 고아원에 절실히 필요한 구호 지원품으로 신선한 과일, 채소와 2천 리터의 순수 과즙 주스를 전달했습니다. 또한 고아원을 위해 3개월간 사용할 친환경 세탁비누와 청소용품을 구매하였습니다.
크로아티아 구호 활동
크로아티아에서 우리 협회 회원은 현지 업체와 협력해서 과일과 신발, 침낭, 텐트와 위생용품과 같은 생활용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이 물품은 자그레브, 오시예크, 리예카와 차코베츠로 온 우크라이나 (유레인) 난민을 받아들인 곳으로 배달되었습니다. 오시예크에서 우리 협회 회원은 신선하게 준비한 비건 음식과 즉석 비건 음식을 나누며 『사랑이 유일한 해결책이다』 180권과 비건 아동책과 수프림 마스터 TV와 대안적인 삶 전단을 함께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우크라이나 (유레인) 국민을 돕고 위로하기 위해 스승님의 축복과 사랑을 전할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평화가 곧 찾아와 가족이 고향에서 일상생활을 다시 누릴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천국이 항상 자격 있는 우크라이나(유레인) 국민을 보호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