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입니다. 우크라이나(유레인)가 아일랜드로부터 3천6백만 유로를 지원받습니다. 전 세계 메탄 배출량의 대부분이 인간 활동에서 비롯됨을 보고서가 밝힙니다. 바이든과 해리스가 공개석상에서의 말실수로 거세지는 비판에 직면합니다. 영국 스타트업이 스마트 전자제품 폐기를 위한 수용성 플라스틱을 만듭니다. 은퇴한 호주 남성이 도움이 필요한 동물 주민을 돕기 위해 사심 없이 일합니다. 아프리카의 비건 레스토랑 위크에 비건 생활방식의 장점이 부각됩니다. 미국 케이프 코드 해변에서 병코돌고래 주민이 구조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동네에서 텃밭을 가꾸고 있습니다. 계단을 활용해 용기에 식물을 재배함으로써 이 훌륭한 커뮤니티 활동을 지지하는 스마트한 팁이 있어요! 이 영리한 방법을 사용하면 각 계단을 미니 정원 베드로 만들어 제한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어요. 2갤런(8리터) 화분에 가지를 기르는 것이 적절하며 일본 가지, 화이트 캐스퍼, 핑거링, 터키 가지 등을 다양하게 기를 수 있어요. 이 방법은 건강하고 열매를 맺는 식물을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게 보여줄 뿐만 아니라 도시에 사는 사람처럼 공간이 좁은 분들에게도 이상적입니다.
우리는 농담을 듣고 웃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음에 나오는 농담이 어떤 이야기인지 같이 보아요. 제목은 『노련한 점원』입니다.
길모퉁이에서 조화를 파는 사람이 지나가던 산토스를 멈춰 세웁니다.
『여기 아름다운 조화가 있어요. 아내를 위해 꽃을 사세요!』
『미안해요. 전 아내가 없어요』
『그럼 여자친구를 위해 꽃을 사세요』
『여자친구가 없는데요』
『그럼 자신을 위해 꽃을 사서 평온한 삶을 사는 것을 축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