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산 갑을각에서 이 구세주는 61세 되는 해에 중대한 책임을 부여받는다』
HOST (m): 오늘은 한국의 예언가 남사고의 『격암유록』에 실린 보다 흥미로운 몇 가지 구절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구절들은 미래의 구세주가 황금시대의 낙원을 이루기 위해 어떻게 천지를 움직이는지를 말합니다.
『계룡산 갑을각에서 이 구세주는 61세 되는 해에 중대한 책임을 부여받는다』
HOST (m): 이 예언은 한국에 실존하는 정기가 가득하기로 유명한 계룡산과 가상의 절, 갑을각을 언급합니다. 남사고는 여기에서 속세와 대조되는 영적인 차원을 나타내려 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시아 대부분의 지역에서는 사람이 태어나는 순간 이미 한 살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 전통적인 나이 계산법에 따르면 칭하이 무상사께서는 2010년에 61세가 되셨습니다. 그때 그녀가 져야 했던 『중대한 책임』은 무엇이었을까요? 2010년에 지구는 인류가 축적해온 업장 (응보) 때문에 극도의 파멸에 직면했습니다. 칭하이 무상사께서는 지구를 구하기 위해 집중적으로 명상하시는 한편 세상 사람들에게 비건채식을 하고 고결한 삶을 살아야 한다고 촉구하셨습니다.
Master: 비상사태이자 긴급한 시기입니다. 지구를 구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도움이 필요합니다. 좋든 싫든 생활양식을 바꿔야 합니다. 좋아해야 해요. 생명을 구하니까요. 우린 그처럼 고상하고 자비로워야 합니다. 안 그럼 머지않아 이 생활양식이나 그 어떤 생활양식도 즐길 수조차 없게 될 겁니다. 더 단순하게 살고 최고의 식단이자 경제적이고 생태적인 식단으로 자신을 지탱해야 합니다. 바로 유기농 비건이죠. 또한 더 만족스러운 삶을 살아야 합니다. 돈이나 재물의 측면만이 아니라 영적인 내면의 힘에 더욱 만족해야 해요. (2010.12.7. 쿠바, 아랍에미레이트)
Honorable Jaime Hernández Zaragoza Former Mayor of Cancún Mexico: 그분 [칭하이 무상사]는 온 인류에게 봉사하고 이 지구를 구하기 위해 봉사하고 계십니다. 고귀한 마음을 가진 훌륭한 지도자이시죠. 일어날 일들은 반드시 일어날 것을 압니다.
Rabbi Gabriel Cousens MD (m): 칭하이 무상사께서는 사람들이 비건으로 전환하는 것을 도와 지구온난화로부터 지구를 구하신 분으로 널리 알려질 것입니다.
Fung Chi-wood (m): 칭하이 무상사를 매우 존경합니다. 그녀는 존경받아 마땅한 아주 특별하고 드문 분입니다. 풍요로운 사랑과 넓은 시야, 좋은 철학과 가르침을 갖고 계십니다. 또한 TV 방송국을 운영할 만큼 대담하시며 이 세상의 문제점들을 알고 계십니다. 모두에게 그녀의 조언을 따르길 권합니다. 월드 비건, 월드 피스.
Dr Rajendra Pachauri (m): 전 세계에 걸쳐 인류와 지구의 모든 존재에게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고자 하시는 칭하이 무상사의 놀라운 노력에 경의를 표합니다.
EU Vice President Edward Mcmillan-Scott (m): 칭하이 무상사께 유럽의회의 인사를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녀의 업적은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기후 변화가 문제시되는 현재의 특정 상황에 그녀의 메시지는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장치인 수프림 마스터 TV를 통해 전파되고 독려되고 있습니다.
The Honorable Frank F. Fasi: 그녀는 미움이 있는 세상에 사랑을 가져옵니다. 그녀는 절망이 있는 곳에 희망을 가져옵니다. 그녀는 오해가 있는 곳에 이해를 가져옵니다. 그녀는 위대한 삶의 빛이며 모두를 위한 자비의 천사입니다. 세상의 모든 나라에 그녀 같은 분이 있다면 영원한 평화와 사랑이 있고 모두가 잘 살 것입니다. 신의 축복을 빕니다. (1993.10.25. 하와이)
Master: 나의 행성을 구해주세요.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높은 스승님) 여러분의 작업을 지지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당신의 지지가 필요해요) 알라의 축복이 있기를 (우리에게 필요합니다) 알라께서 축복하시길 (스승님의 영웅적인 모험을 수년간 지켜봤습니다) 그러셨나요? (네, 훌륭합니다) 감사해요. 나의 행성을 구해주세요. 내가 뒤에서 지지하고 있을게요. (감사합니다) 지구는 하나뿐입니다. 부디 구하세요. 위급합니다. 정말 위급합니다. (2010.12.5. 멕시코, 칸쿤)
HOST (f): 지구의 운명이 위급한 상황에 처했었고 칭하이 무상사의 건강 또한 위험했습니다. 무거운 세상의 업장을 감당하면서도 자신의 공덕을 아낌없이 내어주셨던 스승님은 중병을 치르며 죽음 직전까지 가셨습니다. 2011년 1월 1일, 신년 컨퍼런스에서 스승님은 그 시기에 짊어지셨던 사명에 대해 언급하셨습니다.
Master: 이제 막 플랜B 작업을 마쳤는데 성공적이어서 기쁘군요. 모든 신의 도움에 감사드리며 이 시기에 도움을 준 모든 신들에게 감사합니다. 플랜B는 우리가 지구상의 생명체들이나 지구를 구할 수 없을 때를 대비한 거죠. 인간이 생활방식을 바꾸지 않기에 그러면 그들이 이 세상을 떠날 때 그 영혼을 구하는 거죠. 최악의 죄인이라도 누구도 지옥에 가지 않는 것이 플랜B예요. (와) 내가 지금까지 쌓아 둔 영적인 공덕으로 그들을 구하기엔 충분해요. 그것을 위해선 글쎄요. 숫자를 셀 수도 없어요. 0이 수없이 많아요. 지금 당장은 100억 명을 구하기에 충분합니다. (감사합니다. 스승님!) 전 세계에요. 전 세계와 미래를 위한 거지요. 우리는 곧 거의 90억이 되니까요. 그게 플랜B예요. (2011. 1. 1. 미국 로스엔젤레스)
D (m1): 명상 중에 가족과 함께 어디를 가는데 갑자기 큰 파도가 보였어요 (Master: 홍수가 났군요?) 예, 점점 높아져서 피하려 했어요. 저는 오불을 외웠지요. 곧 어떤 사형 사저들이 우리를 구해 산의 높은 곳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리고 깨어났어요. 그런데 다시 명상했을 때 같은 상황이 보였어요. 이번엔 스승님이 아주 높은 곳에 계시는 게 보였어요. 스승님은 제자들을 모두 데리고 한 개의 태양과 두 개의 달이 보이는 곳으로 데려가셨어요. 저희는 대피하면서 울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홍수와 화재로 죽는 걸 봤거든요. (Master: 예) 그래서 며칠 동안 가슴이 아팠습니다. 전 세계 모든 정부가 과학자들의 말을 듣지 않거나 스승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지 않는다면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Master: 어떤 일요? 보게 될 겁니다. 지금은 말하고 싶지 않아요. 괜찮기를 바랍니다. 그들이 바뀌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난 초점을 거기에 맞추고 있어요. 어떤 비전을 두세 번 봤다면 그건 진짜예요. 미래를 미리 보여주는 거지요. 우린 최선을 다해 결과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죠. 아직은 바꿀 수 있어요. 혹시 다 바꾸지 못한다면 당신의 비전이 온 세상에 일어나지는 않고 세상의 일부분에서만 일어나게 되는 것이 내 희망 사항입니다. (2008.8.22. 프랑스)
D (f): 명상 중에 스승님께서 지구를 미시는 걸 봤어요. 지구 전체를요. 그때는 그 뉴스를 몰랐는데 스승님, 혼자 이 지구를 밀어내셨어요. 다른 물체와 충돌하려는 것을 그렇게 막으셨죠. 다음 날 아침에 아들이 『엄마, 방금 TV에서 지구가 겨우 재앙을 면했다고 나왔어요. 원래는 어떤 별 조각과 충돌할 뻔했대요』 그때 전 말했어요. 『사람들은 지구가 그렇게 구해진 이유를 알지 못할 거야』 스승님 덕분인 걸 모르죠. 모두 스승님이 하셨어요. (2015.8.1. 프랑스)
D (m): 스승님, 며칠 전 명상 도중에 잠이 들었는데 무서운 비전을 봤어요. 온 우주가 혼란에 빠진 것 같았어요. 묘사하기가 어려운데요. (Master: 이해해요) 그때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이 당신을 돕고 싶었지만 아무도 어쩌지 못했죠. 상황이 끔찍했는데 (Master: 너무 무거워서죠!) 스승님 혼자 계셨어요!
Master: 그녀가 떠맡은 거지요. 그래서 얘기하는 요점이 뭐지요? 이미 다 아는 사실이죠. 모든 중생의 나쁜 공업 (응보)이 한꺼번에 몰려오면 아무도 어쩌지 못해요. 그러니 여러분을 많이 볼 수 없는 것에 사과할게요. 그냥 한 번 보고 집에 돌아가서 수행해요. 알겠죠? (예) (2013.7.31. 프랑스)
VO (m): 1997년 2월 2일, 인도네시아의 국립신문 콤파스는 인도네시아의 유명 화가의 직관적인 작품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서술했습니다. 『2000년의 우산』 루시아 하르티니의 최근작이다. 하르티니의 작품을 보면 미래에 대한 무거운 경고로 가득한 것을 볼 수 있다. 이 그림은 장엄한 바다의 파도를 돌아보고 있는 여인을 표현한다. 엄청난 혼돈 속에도 우산은 여전히 모든 것과 모두를 보호하고 있다. 네 개의 행성도 포함된다. (보호의 우산은 우리가 대피할 장소입니다) 하르티니가 말했다. 그림에서 우산을 드는 사람은 여성이다. (그 여인이 누구인지는 확실치 않아요. 하지만 지구에서 온 존재는 아닙니다. 외계에서 온 그녀에게 나는 연민을 느껴요. 폭풍우와 바위들의 한가운데에서 어떻게 그 엄청난 우산을 들 수 있을까요?) 그녀는 새 시대에 들어서며 큰 고통을 받는 한 여인을 나타냅니다. 오직 그녀만이 사람들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하르티니 씨는 칭하이 무상사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스승님의 사진을 가리키며 외쳤습니다. (구세주께서 오셨어요! 그분이에요) 하르티니 씨는 또한 스승님에 대해 알기 전에 꿈을 꾼 적이 있는데 어떤 여인과 오토바이를 타고 있었습니다. 여인은 바로 칭하이 무상사였죠. 그분이 운전을 했습니다. 오토바이는 아주 가파른 경사를 내려갔고 바다를 향했습니다. 그 여인은 오토바이를 마치 무술인처럼 환상적으로 운전하며 물 위를 갈랐습니다. 하르티니씨는 여인에게 도와달라고 청했습니다. 여인이 그녀에게 눈을 감으라고 하자 둘은 곧 아주 높은 세계에 도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