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육신으로 나타날 때, 천지가 변하고 새로워질 것이다. 모든 경전과 코드는 사라져야 할 것이다. 새롭게 수정된 교리가 나와서 대체될 것이다』
지난주 방송에서 보았듯이 태상노군은 세상이 거짓 예언자의 영향 아래 있을 때 구세주 이홍으로 출현할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태상노군께서 육신 형태로 다시 나타날 때, 하늘과 땅과 모든 교리를 새롭게 할 것입니다. 『내가 육신의 모습으로 나타날 때, 천지가 변하고 다시 새야 하며. 경전과 오래된 교리는 사라져야 하리라, 새롭고 바른 가르침이 나와 그것들을 대체하리라』 등등.
칭하이 무상사님(비건)은 사명을 시작한 이래 참된 가르침을 전파해 왔습니다. 모든 종교 경전이나 성전 안에 존재하는 참된 교리를 설명하시면서, 시간이 지나며 주로 권력자들의 비열한 의도로 인해 왜곡된 본래 의미를 밝혀주십니다. 그런 가르침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주요. 종교의 가르침에서 핵심인 비건 원칙이라고 알려주셨습니다.
“계율은 아주 간단하지만 중요해요. 가령 기독교 교리에는 십계명이 있고 불교에는 더 요약된 오계가 있죠. 살생하지 말라, 거짓말하지 말라, 도둑질하지 말라, 간음하지 말라, 중독 물질을 취하지 말라. 이 중 가장 중요한 건 『살생하지 말라』입니다. 인간만이 아니라 동물주민도요. 동물도 사람과 똑같아요. 그들도 느낌이 있고 지능이 있고 감정이 있고 이해력이 있고 신께서 본향으로 부를때까지 평화롭게 살고 싶은 소망이 있어요.”
“이 부분이 부처님이 비건(완전 채식인)이라고 말한 부분이에요. 부처님은 말씀하셨죠. 『비구들』 즉 승려, 비구와 비구니를 말합니다. 『비구들 중 비단옷과 가죽 신과 모피와 털옷을 입지 않고 우유나 크림버터를 먹지 않는 비구는 진정 이 세상을 초월할 수 있다』 들었지요? 부처님 말씀이에요. 부처님은 우유도 안 마셨고 비단옷도 안 입었죠. 『그들은 과거의 빚을 청산하고 나면 다시 삼계에 들어갈 필요가 없을 것이다』”
칭하이 무상사님은 또한 현 시대의 거짓 종교 지도자들에 대해 거듭 말씀하셨고, 무고한 이들에게 미치는 그들의 파괴적인 영향을 경고하셨습니다.
“난 왜 모든 기독교인들이 가만히 있는지 모르겠어요. 단지 대주교 한 명만 『p』 프란치스코에게 사임하라는 편지를 썼죠. 그를 『교황』이라 칭하고 싶지 않아요. 내게 그것은 신성한 단어니까요. (네, 스승님) 모든 중생들의 아버지죠. 그런데도 그는 그들이 그처럼 아무나 성추행하고 강간하고 살인하는 걸 내버려 둬요. 심지어 뱃속에서부터요. 그러니 그는 『교황』이라 불릴 자격이 없습니다. (네, 스승님)
가톨릭교회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기독교에 뭔 일이 있는지 더는 모르겠어요. 세상의 종말이 분명해요. 그러니 신성한 지식은 사라질 겁니다. 이미 사라졌죠. 그렇기에 그것을 대표할 사람들이 노골적으로 악하고, 악보다 더 악한 거죠. (네, 스승님) 사회의 범죄자들보다 더 나빠요. (네) 그 어떤 연쇄살인범보다 더 심하죠. 더 나빠요! (네, 스승님)”
“가톨릭 신앙 체계의 최고위 사제직에 올라 예수님의 가르침에 반하는 일만 하고 그 가르침을 무너뜨리려하고 주 예수를 비방하며 사람들에게 신을 믿지 말라고 합니다.”
“Media from Fox News - Sep. 24, 2015 Pope Francis: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의 신도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리고 인간적으로 말해 그의 삶은 실패로 끝났어요. 십자가의 실패이죠.”
“Media from Noticias Caracol - Sep. 8, 2017 Pope Francis: 예수의 몸에는 이교도의 피가 흐릅니다.”
“심지어, 아동성애 사제들이 신도들의 아이들을 해치는 것도 방관했죠. 수백만 혹은 수십억을 기부하며 자신과 아동성애 사제들과 다른 사제들이 호화롭게 잘 먹고 잘 살게 해준 이들의 아이들을요.”
그러나 어둠을 향한 이런 추세를 막기 위해, 장생불사를 누릴 사람들에게 신령한 약, 즉 영적 입문을 주실 것입니다. 입문을 받는 모든 사람은 세상을 초월하여 불멸의 존재가 될 것입니다. 『장생불사를 누릴 사람들에게, 나는 신령한 약으로 보답하리라. 그들은 등선해서 세상을 넘어서며 나를 좌우에서 수행하리라. 악인은 선해지고 나를 만나기만 해도 그 사람의 수명이 늘어나리라』
또한 태상노군은 무형의 신들에게 성군을 섬기도록 하며 혼군은 깨달은 성자로 교체할 거라고 했습니다. 『국왕이나 천자가 백성을 잘 다스리면, 즉시 옛날처럼 토지신이 그에게 복종하도록 하리라. 그러나 만약 다스림이 법에서 벗어나면 깨달은 성인이 그를 대신하리라』
이는 칭하이 무상사님이 도널드 트럼프 전임 미국 대통령과 보리스 존슨 전임 영국 총리 그리고 우크라이나(유레인)의 젤렌스키 대통령 같은 세상의 훌륭한 지도자를 지지하심을 떠올려 줍니다. 그녀는 그러한 지도자를 공개적으로 지지하시며 실제 상황을 알려 주시고 사람들이 어떻게 그들을 오해하고 잘못 비방하는지 밝히셨습니다. 또한 천국이 그러한 지도자를 돕고 있으며, 스승님은 추가로 지원한다고 밝히셨습니다.
“그는 트럼프 씨의 주변에 천사들이 나는 걸 봤죠. (와) 그가 봤을 땐 다섯이었죠. 트럼프 대통령 곁엔 늘 천사들이 있습니다. (예, 스승님) 그래서 그가 지금까지 어떻게든 보호받은 거예요. 천사들이 없었다면 그는 지금보다 더 많은 해를 입었을 거예요. (와) 공격 당하거나 부당하게 비난과 탄핵을 받는 등 온갖 것들이 있죠. 소송이나 그에 대한 거짓말 (예, 스승님)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도 천사들의 속삭임을 듣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그 소리를 들었든 못 들었든, 그의 영혼, 잠재의식은 천사의 소리를 들어요. (예, 스승님) 그들은 그가 좋은 결정을 하도록 돕습니다. 비록 몇몇 사람들, 반대편 사람들은 그가 좋은 일을 해도 늘 좋게 말하진 않지만요.”
“내가 더 많은 보호를 보냈어요. (오) (와, 스승님) 그리고 매일 그를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가 기도하면 어쩌면 상황이 달라질 수도 있어요. (예, 스승님) 세상의 부정적 에너지가 여전히 강합니다. 많은 이들이 아직 곤경을 벗어나지 못했으니까요. 팬데믹 때문만이 아니라 그들의 일상 행위와 생활방식 때문이죠. (예. 스승님) 하지만 물질적으로 말하면 난 트럼프 대통령을 위해 아직 기도하고 그에게 그런 말을 합니다. (예, 스승님)
칭하이 무상사님은 두 번째 대선 출마에 다시 한번 지지를 표명하셨습니다.
“내 소견으로는 그보다 더 나은 사람이 없어요. (네) 진정 그의 성공을 기원해요. 그래야 미국이 더 나은 위치와 상황에 놓이고 세상도 더 좋아지고 더 나은 상태가 될 수 있기 때문이죠. (네, 스승님) 어쨌든 난 그를 찬성해요. 여러분도 찬성하길 바라요. (네, 네) 그리고 기도하세요. 조용히 기도하고 지지하죠. 트럼프에게 최고의 행운을 빕시다. (네, 스승님) 미국이 트럼프 대통령을 다시 지도자로 맞이 하도록 행운을 빌어요. 더 무슨 말이 필요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