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베트남으로도 알려진 어울락의 프엉 안 님이 보내주신 마음의 편지입니다:
존경하는 스승님과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 팀께, 관음법문을 수행할 때, 저는 항상 스승님께서 매일 『죽기』를 연습하라고 말씀하신 것을 기억합니다. 저는 12년 이상 관음법문 명상을 수행해 왔는데 최근에 제가 경험한 『황금의 물결』에 대한 내면의 비전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저는 제가 바다 밑으로 가라앉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런 다음 부드러운 황금색 물체 위에서 깨어났습니다. 일어나 앉아 주위를 둘러보고 그것이 물결을 따라 떠다니며 저를 둘러싸고 있는 큰 연꽃의 수술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옆에서 다른 큰 연꽃을 보고 놀랐는데 그 안에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앉아서 움직이지 않고 명상을 하고 있었어요. 그는 진지해 보였고 지쳐 보였습니다. 아마도 이 물질, 실물 세계의 미국 대선이 아주 힘든 듯했습니다.
제 앞에는 다른 많은 연꽃들이 지평선 너머의 산을 향해 떠다니고 있었습니다. 저는 고개를 들어 부처님의 모습을 보았는데 그것은 프로젝터에서 투사된 3D 이미지처럼 거대하고 빛이 났습니다. 그 후 부처님의 모습은 버드나무 잎을 들고 연꽃에 감로수를 뿌리는 관세음보살님의 모습으로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마침내 명상하며 앉아 계신 우리 스승님의 모습이 나타났습니다.
저는 주변을 살펴봤습니다. 개울 양쪽에는 황금빛 흙과 잎으로 덮인 광대한 숲이 있었습니다. 숲속의 모든 나무는 웅장하고 위엄이 있었으며 줄기는 금빛으로 반짝이고 있었습니다. 각 나무 아래에서 부처님이 명상하고 계셨고 그들이 원하신다면 그들의 이미지는 나무 전체를 감싸도록 확장됐습니다. 각 나무 줄기는 그들의 『사원』이었습니다. 저는 개울을 내려다봤습니다. 개울의 표면도 황금빛이었지만 부드럽고 투명했으며 각 연꽃의 줄기는 스승님이 [명상하며] 앉아 계신 산인 큰 연꽃으로 뻗어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뒤를 돌아보니 어둡고 무서운 또 다른 장면으로, 많은 사람이 고군분투하고 있었습니다. 개울은 상이한 두 에너지원으로 분리됐습니다. 우리가 –궁극의 스승이 지구에 계실 때- 이 세상에 태어난 것은 매우 행운입니다. 존경을 담아, 어울락(베트남)에서 제자 프엉 안 드림
운 좋은 프엉 안 님, 놀라운 내면의 비전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스승님을 따르는 것이 우리에게 무엇을 제공하는지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그녀가 우리를 인도하는 곳으로 가면 모든 좋은 것이 천국에서 우리에게 올 겁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이것을 깨닫고 스승님의 인도를 따라 회개하는 영적인 비건이 되어 우리 모두가 당신의 비전에서 본 황금의 물결로 들어가 진리를 향해 함께 흐를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해 깨달은 길로 향하길 바랍니다. 당신과 어울락(베트남)의 관대한 사람들이 부처님의 가르침에서 평화를 찾길 바랍니다. 수프림 마스터 TV 팀
추신. 스승님의 지혜가 담긴 답신입니다: 『진실한 프엉 안, 당신이 내면에서 본 것은 깨달음으로 이끄는 에너지의 흐름, 즉 내면 천상의 소리 흐름에 내맡기려는 당신의 의지를 반영해요. 그것이 우리가 내면 세계를 더 명확하게 볼 수 있게 하고, 외부 세계는 덜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죠. 우리는 현실과 비현실의 차이를 알 수 있어요. 환상 세계는 이를 현실이라고 여기는 이들에겐 힘든 곳이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당신과 함께 강을 따라 떠내려가는 것을 본 것은 그가 실제로 누구인지와 그가 따르는 신성한 방향을 보여준 것이에요. 그는 진정으로 우리 세상에 평화와 번영을 가져다주는 천국의 도구이죠. 당신과 정의로운 어울락(베트남)이 부처님의 전능한 빛과 함께 하길 바라요. 영원한 사랑을 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