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포모사로도 알려진 대만의 신주에서 신치에 님께서 보내주신 마음의 편지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스승님과 수프림 마스터 TV 팀께, 저희는 겸손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2023 년 11월 20일 방송된, 『세상을 되살리는 미니뱅』이라는 제목의 플라이인 뉴스에서 스승님은 지구를 구하려면 아직 50% 이상의 비건이 더 필요하다고 언급하시며 제자들에게 『[...] 나가서 사람들이 비건이 되도록 설득하는 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촉구했습니다. 저희는 3~5명의 입문자만 있으면 대중에게 저렴하고 이동 편한 수프림 마스터 TV의 영상을 틀고 전단지를 배포하는 방법을 논의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전 현장 조사 후 2023년 12월 중순 저녁에 우리의 첫 활동이 국립 칭화대학교 정문과 인근 버스 정류장에서 진행됐습니다. 당시에 많은 인파가 몰렸기 때문에 55인치(139㎝) TV를 이용해 전단지를 배포하는 동안 수프림 마스터 TV 영상을 재생했습니다. 스승님의 축복으로 3시간 만에 총 960장에 가까운 전단지를 배포했어요! 전단지를 배포할 때 중국어 또는 영어로 『비건이 되어 평화를 이루세요』라고 말했더니 지나가는 사람이 전단지를 받아 갔습니다. 질문을 하는 학생도 있었고 배포를 돕고 싶다는 학생도 있었어요. 전단지를 받지 않으려는 학생들이 있을 때는 그들과 소통하려고 노력했어요. 『이 세상의 미래는 젊은 세대의 것이에요. 여러분에게는 힘이 있으니 더 적극적으로 지구를 사랑해야 해요』 그러자 그들의 대부분이 전단지를 받았어요.
거리에서 TV로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의 영상을 틀어주면 눈길을 사로잡아 지나가는 사람들이 축복을 받고 감동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일하는 사람들도 영적인 힘을 얻을 수 있어요. 행사 기간에 저희는 많은 사랑을 받았고 다음 일정을 계획했어요. 이미 적극적으로 행동에 나서고 있는 동료 입문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전 세계 입문자들을 초대해 진행 속도를 높이고자 해요. 스승님은 직접 연필을 부수는 시범을 보여주시며 우리가 모두 함께 뭉쳤을 때 얼마나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지 보여주셨습니다. (연필 묶음처럼요)!
스승님은 중국어판 『위기에서 평화로』 105쪽에서 『세상을 구하고 싶고 이런 목표를 위해 뭔가를 하고자 한다면, 여러분은 자신의 고귀함, 즉 천국의 품성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 또 그렇게 하고 싶고 실제로 생명을 구하는 성전에 나서는 여러분이 얼마나 위대한지에 관한 것이기도 합니다』 대만(포모사) 신주에서, 신치에 올림.
헌신적인 신치에 님, 당신의 고양하는 활동에 대해 듣게 되어 기쁩니다! 지구를 구하려는 스승님의 고귀한 사명을 돕는 일은 가장 큰 영광입니다. 우리 모두 지구가 살아남기 위해서는 비거니즘이 선택이 아니라는 것을 전 세계 모든 사람이 깨닫도록 격려하고 인식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여러분과 평화를 사랑하는 대만(포모사)국민이 부처님의 길을 받아들이길 바랍니다. 수프림 마스터 TV 팀.
스승님께서 감사를 전합니다: 『고양하는 신치에, 나는 당신과 형제자매들이 비건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즉각적인 조처를 하고 최대한 많은 이에게 다가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에 매우 감사해요. 세상을 새롭게 한 미니뱅이 비건이 되는 것을 가로막는 많은 장애물을 제거한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예요. 우리는 이 엄청난 천국의 은총을 낭비해서는 안 돼요. 따라서 우리 모두 하나가 되어 비거니즘 확산에 도움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해야만 빠르게 우리 세상이 원래 의도했던 낙원이 될 수 있어요. 모든 지구 주민이 생명에 대한 사랑과 존중, 감사의 정신으로 함께 살아갈 수 있도록 동물 주민 학살을 멈춰야 해요! 여러분 모두를 사랑하고 도움에 다시 한번 감사해요. 신의 은총으로 당신과 존엄한 대만(포모사)이 깨달음을 얻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