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DNA가 완전히 다른데 왜 모든 질병에 하나의 만병통치약이 있다고 생각하는가죠. 목적은 그것을 생각하고 자기 몸에 따라 생각한 것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 몸은 항상 우리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듣기만 하면 됩니다. 『신과 나눈 이야기』라는 아주 좋은 책이 있는데 그걸 읽었습니다. 책에서 그가 신에게 말하죠. 『전 늘 당신께 말하지만 당신은 답하지 않으시죠』 신이 말합니다, 『뭐라고? 난 수많은 출처를 통해 너에게 말해 왔다. 옥외 광고판과 책의 한 페이지와 노래와 많은 것을 통해서 말이다. 네가 듣지 않은 것이다』 그러니 우리도 자기 몸에 귀 기울이지 않습니다.
명언 중 하나를 소개하려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승리한 가장 위대한 전투는 전장이 아닌 내 마음속에 있었다』
세계적인 작가이자 영적 이상가, 예술가이신 칭하이 무상사님을 비디오로 연결하는 이 회의로 초대하는 것이 저희로선 영광이며 특권입니다. 많은 분이 아시다시피 칭하이 무상사님은 평생 채식과 비건을 하신 분으로 세계 도처에서 수많은 사람에게 유기농 비건 생활을 강력히 주장하십니다. 그분의 활동에는 러빙헛 비건 식당에 영감을 주신 것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포함하죠.
그에 더해 칭하이 무상사님은 올바른 생활과 올바른 식단과 지구와 지구의 모든 거주자에 대한 올바른 처우로 기후 변화를 멈추고 되돌리게 하며 물리적 재앙을 방지하기 위한 많은 과학적 근거를 알려주십니다. 이 외에도 그녀의 많은 출판물은 동물에 대한 깊은 사랑과 이해, 그리고 삶에서 사랑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있어서 동물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칭하이 무상사님이 자신과 만나는 모든 이와 나누는 무조건적인 자비심과 사랑을 비디오를 통해 전하고자 합니다. 비디오를 시청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