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인생을 바꾼 첫 사건 또는 첫 이야기는 제가 세 살 때로 색을 볼 수 있음을 깨달은 것입니다. 여러분이 세 살로 아주 어리고 장난감을 가지고 놀며 이웃과 언니가 있고 노란색 풍선과 파란색 풍선이 보이기 시작했다고 상상해 보세요.”
“시간이 흘러 열대여섯 살이 되자 밝은 색은 행복과 좋은 일, 어두운 색은 나쁜 일을 의미한다는 걸 깨달았죠. 이건 제가 아주 일찍 배운 겁니다.”
“우리가 깨닫지 못하는 이 모든 삶을 바꾸는 사건들이 여러분의 뇌에 스며들게 됩니다. 뇌는 스펀지 같아서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이런 모든 기억을 모으게 됩니다. 그래서 때로는 향수 냄새를 맡으면 여러분을 할머니의 침실로 데려다 줄 겁니다. 길을 지나다가 특정 요리의 냄새를 맡으면 어머니가 가장 잘하는 요리가 생각날 겁니다. 두뇌는 사건, 감정 등 모든 것을 조직합니다. 이와 함께 모든 부정적인 감정과 상처도 조직합니다.”
“우리 몸 주변에 맨눈으로 볼 수 없는 아주 미세한 기운이 있는데, 맨눈으로 보이진 않지만 이 주파수를 잡아내 아우라를 생생하게 보여줄 수 있는 기계가 있습니다. 이런 기운 또는 이런 색상은 기본적으로 척추를 따라 자리 잡은 일곱 에너지 중심에서 나옵니다. 이런 에너지 중심은 여러분이 내린 결정에 따라 밝거나 칙칙할 수 있으며 빠르거나 느리게 움직일 겁니다. 이 에너지 중심의 균형을 잡는 법을 배우면 삶의 질이 엄청나게 향상하는 것을 깨닫게 될 겁니다. 미묘한 변화로 잘 자고, 잘 먹고, 공부 잘하고, 집중이 잘 됩니다.”
“산스크리트 경전에서 디야나라고 하는 명상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보면 현재를 사는 것, 그것이 명상이라고 나와 있어요. 여러분이 만약TV소파에 앉아서 주문한 테이크아웃 가져오기, 집으로 오기로 한 남자친구나 남편, 내일 일어날 일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몇 분의 1초라도 그 순간에 있을 수 있다면 명상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