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스승님. 오늘밤의 이런 멋진 행사를 통해 우리의 귀빈들은 어머니 지구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려고 모였을 뿐 아니라 스승님의 지혜롭고 깨달음을 주는 안내를 받고자 합니다. 회의를 마치기 전에 저희에게 주실 메시지가 있으신가요?)
모두가 이미 여러분에게 최상의 지식을 선사했지요. 행사를 조직하며 보여준 성심 어린 헌신에 대해 감사하고 싶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어 이 의미 있는 행사에 참석하시고 여러분을 격려해 주신 저명한 귀빈들께도 감사드립니다. 행성이 위기에 처한 이 시기에 이렇게 많은 영웅을 보니, 제가 용기를 얻었습니다. 여러분도 똑같이 느끼길 바라며, 지구를 구하는 행동에 더욱 단호해지길 바랍니다. 자비로운 자연, 신과 같은 자연, 부처님 같은 자연을 구하기 위해 행동하며 동물 주민 고기 한 조각 때문에 죽게 하지 마세요. 동물 주민 육류, 어류 주민, 치즈 등 동물 주민 제품과 관련된 모든 것들 때문에 우리의 고귀한 자아를 죽이지 마세요.
인류는 단 한 가지 행동 - 즉 비건만 하면, 지구촌에 변화를 만들 수 있어요. 지구를 구하는 것은 우리의 자비롭고 신과 같은 자연을 구하고 우리도 다시 고귀해진다는 뜻이죠. 우리가 함께 행동하면, 멈출 수 없고 강력한 트렌드 - 거대한 유행이 될 거에요. 모든 존재간에 숨 쉬는 사랑과 평화와 조화의 유행이요. 오늘 시작합시다, 함께 결심하여 행성을 위한 사랑과 자비로운 인류의 고귀한 이상을 위해 함께 손을 잡을 때 천국이 우리를 성공으로 축복하고 홍콩이 깨달음의 진보 과정에서 빛나는 별이 되길 빕니다. (고맙습니다, 스승님) (정말 고맙습니다, 스승님)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스승님의 말씀이 이미 내면에 씨앗을 뿌렸다고 확신하며, 모든 역량을 다해 지구온난화를 멈추기 위해 행동하겠습니다)
이제 스프링 멜로디 합창단의 노래로 여러분에게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스프링 멜로디 합창단은 10년 전부터 홍콩에서 유명해진 합창단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곳에서 열린 큰 합창대회에 여러 차례 참여했지요. 사실 그들은 원래 여성합창단으로 출발했으며, 2년 전부터 남성 단원이 합류했죠. 오늘 들려 줄 곡은 『자유롭게 태어나다』 『사자 바위 아래서』 두 곡이며 지휘에는 잰 로엡이 수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