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음악은 우아함과 아름다움으로 고양합니다. 클래식 탱고는 거기에 미묘함과 낭만의 요소를 더합니다. 콘체르토 다 카메라는 홍콩의 전문 음악가들이 다양한 실내악 스타일로 클래식 음악을 보급하기 위해 결성한 실내악 그룹입니다. 2004년부터 비영리 음악 단체로 활동하며, 다양한 장소에서 공연하고 있습니다. 이제 피아노와 바순을 연주하는 카렌 영 님과 와 람웬 님을 소개합니다.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위대한 탱고』에서 한 곡을 연주하겠습니다.
『지구를 구하자는 칭하이 무상사님의 외침에 대해 우리가 모두 개인으로서 노력해야 할 것 같아요. 현재 상황에서 저는 아직 「채식」(비건)은 아니지만,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단계적으로 우리 식습관을 바꿀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앞서 칭하이 무상사께서 이 회의를 통해 「지구를 구하기 위한 지구촌 단결」을 촉구하셨습니다. 그 말씀을 들으시고 칭하이 무상사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어떤 견해가 있나요?) 제가 느끼기에 그녀는 정말 훌륭하시고 「지구를 구하는」 문화를 장려하는 데 많은 애를 쓰십니다. 마카오로 돌아가면 지구촌 시민으로서 우리가 모두 고향에서 이런 문화를 촉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마카오에서 왔어요. 온 가족이 채식을 해요. 저는 9년 동안 채식했고, 제 남동생들도 어머니 자궁에서부터 채식했습니다. 태아 때부터요. (당신은요, 부인?) 저는 광조우에서 왔는데 칭하이 무상사님이 하시는 비건 캠페인을 지지하기 위해 왔습니다. 채식은 아주 좋은 일이고 건강에 좋습니다. 건강에 좋죠!
(오랫동안 채식을 해오셨군요. 채식이 유익하다고 생각하세요?) 채식을 하면 두뇌가 좋아져요. 제가 얼마나 좋으냐면요? 반에서 일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