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 심플 트루스 밴드와 가수 다프네 체를 초대해 아름다운 노래 두 곡을 선사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첫 곡은 다프네가 솔로로 『마더 테레사』를 부르며 자비로운 성녀의 미덕과 고귀함을 찬양하죠. 『이 목자는 자기 믿음의 조각을 가져가네. 사람들에게 평화를 줄 길을 찾기 위해 쉬지 않네. 오늘 퍼즐을 다시 맞춰요. 이 미친 미로에서 길을 찾을까요? 우린 괜찮을까요? 아니면 오늘 죽나요? 어떻게 생각하나요? 세상을 둘러보세요. 두 눈을 뜨고 주위에서 사랑의 힘을 봐요. 그녀가 기도 위에 세운 것은 더 나은, 더 나은 곳』
『(조류 독감, 돼지 독감 등 공중 보건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주요 전염병에 대해 주로 말씀하셨습니다. 조류 독감과 돼지 독감이 공장식 축산과 관련이 있다는 보고를 들었는데, 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시겠어요?) 조류 독감이나 최근의 돼지 독감과 같은 질병은 분명히 산업화한 농업, 즉 우리가 돼지와 소를 『대량 생산』하며 제한된 공간에서 모여 있는 것과 관련 있습니다. 물론 개체수 밀도가 높기 때문에 서로 감염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다른 요인은 지구 온난화의 영향입니다. 전 세계가 기온 상승을 경험하면서 철새들은 서식지와 이동 경로를 변경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이동 패턴의 변화는 다양한 조류 독감의 출현으로 이어지며, 이는 돼지 독감 변이와 상호 작용할 수 있어요. 저는 대량 생산 산업, 즉 축산업이 공기 전파 호흡기 바이러스의 확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지구를 살리기 위한 비건의 개념에 동의하시나요?) 물론입니다. 오늘날 전 세계에서 많은 자연재해와 인재가 일상적인 사건처럼 보이지만, 실은 우리가 지구를 남용했기 때문에 생긴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동물 사육은 많은 문제를 일으킵니다. 본질적으로 육류 생산을 위해 지구를 착취하고, 인간이 소비하도록 동물을 사육합니다. 실제로 많은 천연자원이 낭비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