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유엔이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축산업이 배출하는 온실가스가 약 18%를 차지했고, 이는 모두를 놀라게 하는 수치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이죠. 그러므로 우리는 지구 온난화 측면에서 축산업의 역할을 더 엄격하게 제한하고, 특히 축산업에 대한 보조금 지원을 통해 축산업의 발전을 더는 돕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라고 해야 합니다. 정부와 납세자 모두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이를 널리 전파해 축산업이 지구에 끼치는 피해에 대해 함께 보이콧하도록 해야 합니다.
(방금 칭하이 무상사께서 문제에 대한 해결책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그녀의 통찰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 생각엔 칭하이 무상사님이 하시는 일이 우리가 『실천』이라고 부르는 행동 계획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칭하이 무상사님이 채식주의를 옹호하며 모두가 이에 동참하도록 설득하는 것이 매우 실용적인 행동이라고 생각하며, 각자가 지구 온난화를 막기 위해 약간의 변화를 만들고 상당한 기여를 할 수 있죠. 그분은 자신이 가르치는 대로 실천하는 분입니다. 그녀가 회의에서 질의응답 시간에 말씀하셨듯이 무상사님은 지구 환경을 실질적으로 개선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첫발을 내딛고 용감하게 그 발걸음을 내디뎌야 한다고 느끼십니다. 저는 그분 생각과 행동을 정말 따라야 한다고 느껴요』
『저도 채식주의에 더 관심을 두게 되었죠. 그러므로 오늘 무상사님의 답변을 들은 후 저는 주변 사람들과 환자들에게 채식을 하라고 더 적극적으로 권할 겁니다. 특히 암 환자에겐 먼저 채식하라고 권했었는데, 질병은 우리 입을 통해 들어오기 때문입니다』
『저는 채식인이 된 후 몸과 마음, 정신에 큰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예를 들어, 더 평화로워지고 더 이상 쉽게 화를 내지 않습니다. 저는 어린 시절에 자주 아팠습니다. 이제 치료되어 마지막으로 의사를 만난 것은 오래 전입니다. 저는 또한 미용에 민감한 모든 여성에게 채식이 피부에 좋기 때문에 자주 채식을 하도록 권합니다. 채식은 아주 훌륭한 노화 방지 방법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채식을 장려하는 움직임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습니다』